짜증날 정도로 중독성 있는 등반 게임
Bennett Foddy로 극복하기는 게임이 만든 플랫폼 게임입니다. on-again-off-again 디자이너 Bennett Foddy의 작품입니다. 물리 기반, 인내력 테스트, 등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냉정함을 잃을 수밖에 없습니다. 2017년에 출시된 이 게임은 217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와 함께 전 세계에 들불처럼 퍼졌습니다.
게임 플레이
Bennett Foddy로 극복하기의 요지는 매우 간단합니다. 이 게임은 Diogenes라는 이름의 셔츠를 입지 않은 고요한 남자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그는 그의 이름에 걸맞게 커다란 금속 가마솥 안에 갇혀 있습니다. 게임을 진행하려면 플레이어는 Diogenes가 요세미티 망치만 사용하여 매우 높고 위험한 산을 등산하려고 할 때 이를 제어해야 합니다.
게임을 하는 동안 배경에서 Bennett Foddy가 게임에 대해 코멘트하고 자신이 한 방식으로 게임을 디자인하기로 결정한 이유를 설명하는 것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철학적 주제를 논의하고 실망과 인내와 관련된 인용문을 제공합니다. 기본적으로 Bennett Foddy의 음성 해설은 배경 소음을 제공하고 플레이어가 산을 오르려고 할 때 주의를 산만하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Bennett Foddy와 함께 극복하는 게임은 플레이어가 산의 가장 높은 지점에 도달한 다음 우주에 들어갈 때 끝납니다. 끝에 도달하면 시스템에서 플레이어에게 게임 플레이를 녹화 중인지 묻습니다. 플레이어가 이를 녹음하지 않으면 게임에서 채팅방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여 게임을 완료한 다른 플레이어와 상호작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체크포인트가 없으며 진행 상황을 저장할 방법이 없습니다. 산에서 떨어지면 바닥부터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산을 올라갈수록 게임이 점점 어려워집니다.
반복적이지만 도전적
Bennett와 함께 극복하는 것은 의도적으로 불편하고 복잡한 제어 체계를 기반으로 구축된 희귀 게임으로 쉽게 정의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불안정한 냄비에 갇힌 상태에서 망치 외에는 불가능할 정도로 도전적이고 높은 산 주위를 기동해야 하기 때문에 많은 물리학을 필요로 합니다. 이 게임은 특히 자신의 능력을 크게 믿는 자랑스러운 플레이어에게 매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는 도전적인 영역이 너무 많아서 산에서 계속해서 떨어질 때 절망에 찬 비명을 지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게임은 중독성이 있을 수 있지만 약간 반복적일 수 있습니다. 당신이 보는 것은 당신이 약 1분 동안 플레이한 후에 당신이 모든 것을 본 일종의 게임을 얻는 것입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솔직히 말도 안 되는 정도로 트레킹이 어려워지고 전체 게임 경험을 얻게 된다고 상상해 보세요.
Frustrately Fun
Getting Over it with Bennett Foddy는 재미있는 게임으로 누구나 좌절감과 중독성을 동시에 느끼게 합니다. 몇 분 안에 이해할 수 있는 간단한 규칙이 함께 제공됩니다. 게임 전체가 반복될 수 있지만 몇 시간 동안 즐겁게 할 수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에 빠져드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